이태원 맛집 할랄푸드 할랄가이즈 메뉴 가격 종류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맛집 할랄푸드 할랄가이즈 메뉴 가격 종류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맛집 할랄푸드 할랄가이즈 메뉴 가격 종류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토미암 피자는 퓨전 버전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메인메뉴 2~4가지와 음료가 포함된 5~6인 세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이태원 케밥집이 그렇듯이 이집도 터키 현지인이 요리, 운영하는 집이다. 터키 이스탄불의 블루모스크가 생각나는 이국적인 인테리어. 이태원에만 오면 이 케밥 냄새의 유혹에서 벗어날 수가 없단말이야!


함께 온 일행은 라자냐를 먹더니 못참겠다며 생맥주를 주문하더라고요. 다진고기와 토마토, 치즈가 듬뿍 들어가 맥주와도 무척 잘어울리는 메뉴였어요. 이태원맛집의 모든 메뉴가 맛있었지만 특히 라자냐가 대단했던 것 같아요. 이렇게 느끼하지 않고 토마토 맛이 진한 라자냐는 처음 먹어본 거 있죠. 유럽에 여행온 듯한 기분이 물씬 나게 만드는 이태원맛집이었는데요. 이런 현지 느낌의 레스토랑이 서울에 있다는 게 무척 신기했어요.


여행을 좋아하기도 하고, 먹는 것도 즐기기 때문에 특히 다양한 나라의 음식이 궁금해서 맛보는 걸 좋아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서울에 갔을 때, 우즈벡친구가 이태원맛집을 데리고 가준다고 해서 설레는 마음으로 가보았습니다. 저는 김해에 사는데 저희 동네에도 특히 우즈벡식당이 정말 많거든요. 사실 지나쳐오기만 했지 식당 방문은 처음이에요. 동네를 지나가다가 고기가 듬뿍 들어있는 빵 "삼사"는 사 먹어봤지만 이렇게 식당에 앉아서 식사를 해보기는 처음이에요. 너무나 색다른 경험이었고 또 가고 싶은 곳이랍니다.


노릇하고 바삭하게 잘 구워진 탄탄한 미니 번은 바베큐랑 사이드 메뉴들을 쌓기에 적절한 느낌이었어요. 프렌치 프라이가 테이블 위에 세팅되니 오래간만에 신선한 기분으로 맛있는 거 먹는다는 생각에 매우 설레었습니다. 만약 주류 메뉴를 주문한다고 하면 라이너스 바베큐의 마감시간이 21시이므로 한 자리에서 오래 마시기에는 좀 무리가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김치랑 고기에 비해 감자튀김이 많아서 아쉬웠지만, 퓨전 요리 미쳤습니다. 저희는 그냥 다양한 음식 맛보려고 이태원 쌀국수 스몰사이즈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 많죠.국물도 꽉꽉 담아주셔서 너무 좋았던 플러스84. 베트남 음식의 좋은 부분만 뽑아서 모아놓은 것 같은 이태원 데이트 코스.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쉬림프 오일파스타" 이다. 나야 파스타를 워낙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부모님도 너무 맛있게 잘 드셨다. 메뉴명은 (이태원답게) 영어로 되어있지만 아래쪽에 한글로 자세한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지글지글 익혀서 나오는 맛있는 스테이크입니다.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더 좋은 이태원 맛집이에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한남동, 보광동 일대를 아우르는 '이태원'은 유럽, 동남아, 아프리카 등 다양한 외국 문화와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집결지다. 세계 각국의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이곳은 색다른 맛과 개성 가득한 인테리어로 젊은이들의 발걸음을 붙잡는 맛집들이 많다. 오픈 시간에 방문하지 않으면 기나긴 웨이팅을 해야 하는 오픈 어택 필수!


따라서, 이태원을 여행하는 이들은 이곳 맛집들을 꼭 찾아보기를 추천합니다. 촉촉한 고기의 식감을 가진 브리스킷은 여기서 먹었던 바베큐 중에 1등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만약 밤에 방문한다면 밤하늘을 인테리어 삼아 좀 더 무드 있는 분위기로 식사를 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수요미식회 출연한 맛집으로 알고 갔는데 왜 출연했는지 알겠더라구요. 평소 믿고 먹는 수요미식회 맛집이니만큼 이태원 쌀국수 역시 믿고 먹을 수 있답니다.


비스테까는 서울 이태원동에 위치하여 있으며,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맛집으로 이탈리아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창가 자리에 앉아 남산 뷰를 바라보며, 식사가 가능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에피타이저, 샐러드 , 스프, 메인으로 나뉘며, 코스 메뉴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친절한 서비스를 항상 제공하는 이곳은 가족과 함께 다시 찾아올 만한 곳이에요. 기본 찬 중에서 정말 인상적이었던 것이 바로 이 김치였는데, 포기째 담겨 나와서 비주얼도 좋고 무엇보다 김치 맛 자체가 훌륭합니다. 식당에서 맛있는 밥을 먹고, 근처 이슬람 거리도 구경해 보고 할랄미트샵 그리고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팔고 있는 푸드마켓도 구경해 보았습니다. 이태원의 밤 풍경은 평일이라 그런지 많이 붐비지는 않더라고요.


일단 단팥의 입자가 굉장히 고왔고, 생크림도 동물성 크림을 사용해 입에서 겉돌지 않고 정말 부드럽게 감긴다. 다만 빵은 약간 내스타일이 아니었는데 매끈한 겉면에 도리야끼처럼 살짝 밀도있고 퍽퍽한 느낌의 시트다. 근데 또 메마른 퍽퍽함이 아니라 촉촉 퍽퍽한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ㅎㅎ 사진에서 볼 수 있듯 빵피가 두꺼운 스타일이 아니라 부담스럽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빵과 디저트들이 진짜 커피만 마실거냐며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

itaewon kbbq 이태원 맛집 추천 찰만생대패 이태원 고기 맛집 itaewon korean bbq

Report this page